구미호외전 (in Korean and Mandarin)

Description

강민연, 젊은 의사의 여동생은 충족하고 그녀가 온라인으로 만난 박지혁과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힘든 시간 접수가 그들의 가족을 포함한 주위 사람들에 의해 구속된다. 그들은 함께 할 모든 역경을 극복 할 수 있는가?

아이유 - 강민연

그녀는 강모연, 해성 병원에서 작동하는 흉부 전문의 여동생이다. 그녀는 신태용의 가까운 친구입니다. 그녀는 달콤하고 매우 마음에 드는 것입니다. 이 지혁에 올 때 그러나, 그녀는 매우 민감하다. 그녀는 그녀와 지혁을 향해, 음란 부적절하고 상처 농담을 아주 잊기이며 그녀는 동물을 사랑한다. 그녀의 열정은 수의사가되는 것입니다.

장우영  - 박지혁

그는 자신의 많은 매력 중 하나입니다 매우 관심과 보호입니다. 그는 모든 사람과 거의 친구, 또는 모든 사람을 친구로 그를 간주합니다. 그는 다른 이들처럼 만 너무 많이 허용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스냅 그는 그렇게되면 매우 거친입니다. 그는 부인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는 매우 영혼의 짝으로 생각합니다. 그의 과거는 그가 그것은 단지 원치 않는 기억을 그에게 가져다으로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것이었다.

김소은 - 임기정

그녀는 지혁의 전 여자 친구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아들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에도, 다시 지 - 혁를 얻기 위해 아무것도 할 것입니다. 뭔가가 그녀와 지 - 혁의 가장 친한 친구, 권시경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까지 옛적에 한 번, 그녀와 지 - 혁은 현재까지 사용했다. 그녀는 그녀의 풍부한 문화 유산과 드라마 여왕 개성에서 모든 특별한 따로있다. 그녀는 단 한 번 시도하여 아무것도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원하는 매우 자기 중심이 무엇인지에 대해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송재림 - 권시경

그는 지혁의 가장 친한 친구로 사용하지만, 지혁의 전 여자 친구, 기정와 바람에 잡힌 후 그를 배신. 그들의 사랑은 그들의 아들, 권 두 현에 열매를 맺을. 그러나 그는 기정 및 다른 여자에 대한 자신의 아들을 떠났습니다. 지혁 그가 진정한 친구가 만 기정을 얻기 위해 그를 사용되지 않았 음을 깨달았다 때까지 그는 이전 지혁의 친구였다.

이준기 - 신태용

우상 대학에서 미리 치과 학년 학생은 최소 소연의 친구입니다. 그는 내성적이고 항상 혼자 좋아한다. 그는 종종 단독으로 또는 그의 친구 몇과 함께 도서관에서 볼 수있다. 그는 경희라는 이름의 여자 친구가 있습니다. 그는 사려 깊고 달콤한 조용한 사람이다. 그는 수줍음으로 인해 종종 그 종류면을 보여주지 않지만, 그는 옳은 일을 위해 일 어설 것입니다.

Foreword

곧!!!!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
iuismylife
#1
Chapter 1: beautiful even if is short.
im glad there's another new story about wooU , so i can read.
tnx :) :)
fighting wo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