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크랩 방법

Description

크랩을 특히 잘하는 개인은 이것이 얽힌 게임이라는 것을 견디는 것에 대해 변명할 수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그럼에도 불구하고 솔직히 말해서 크랩스 베팅은 보기만큼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게임을 신비화해야 합니다. 각 테이블에는 스틱맨과 박스맨이라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각각의 책임은 정말 빠릅니다. 박스맨은 칩을 처리하고 벤더는 베팅을 관리하며 스틱맨은 주사위를 제어합니다. 두 개의 주사위가 테이블의 짧은 성취에서 동반으로 던져질 때 시작점을 베팅하는 크랩. 토스가 게임에 고려되어야 한다고 예상하면 주사위는 테이블의 마을 쪽 전체에 격변을 일으킬 필요가 있습니다. 선수를 슈터라고 합니다.

다른 Shooter의 필수 롤은 컴 아웃 롤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사위가 2, 3 또는 12라고 가정하면 베팅은 패배합니다. 이기려면 Shooter는 다른 숫자를 수행하고 7을 따라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Come Roll에서 수행하는 숫자를 '포인트'라고 합니다. 크랩스 베팅에서 플레이어는 슈터가 크리티컬 골에 나타날지 여부에 베팅합니다. Shooter는 승리 롤을 만드는 한 계속 움직입니다. 문제의 사실이 과거 플레이어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은 경우 주사위는 함께 가는 플레이어에게 주어집니다. 분명하게 알 수 있듯이 효과적인 크랩 베팅은 주사위를 굴리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두 개의 주사위는 다양한 혼합을 고안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크랩스: 간단하지만 완전한 가이드

두 개 또는 세 개의 숫자는 단독 방식(예: 2)으로만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숫자는 서로 다른 조합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독점적으로 단독으로 만들어질 수 있는 숫자는 진정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다른 선택은 특정 목표를 고려하여 이루어져야 하는 숫자에 베팅하는 것입니다(예를 들어 5는 말 그대로 3과 2를 움직여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현금을 얻으려면 베팅이 최고의 잠재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이 주사위를 굴리는 방식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게임에는 엄청난 카르마 조각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전망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은 진정으로 불안정합니다. 어쨌든 베팅을 관리하는 다양한 방법을 이해하면 잠재적인 결과를 확실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도박 사고 방식은 크랩의 진행에서 전례 없는 게임 계획이 중요합니다. 게임에는 100개 이상의 참신한 내기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 중 일부는 멋진 베팅이고 다른 일부는 단순히 끔찍합니다. 패스 라인은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또한 아마도 가장 필수적인 내기 일 것입니다. 직접 플레이하려면 패스 라인을 준수하십시오.

 

 

온라인 크랩스에 대한 2가지 간단한 방법

또 다른 스턴트는 'Oddsman's Wagers'로 가는 것입니다. '패스 라인'이 펼쳐졌을 때 추가 베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베팅은 클럽이 하우스 에지를 갖지 않는 유일한 베팅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흥미롭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것은 명시적으로 청사진에 독립적이지 않은 것입니다. Come Bet은 플레이가 잘 될 때마다 또 다른 챔피언입니다. 이것은 패스 라인 베팅과 정말 비슷하며 매일 게임 범위에서 언제든지 이루어집니다.

이들은 전자 크랩에서 성공한 베팅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진정으로 멋진 스트레칭 없이 크랩의 최고 베팅에 대한 빠른 개요를 추적하고 게임이 엄청난 승리를 거두고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그것에 대해 알아보기로 결심할 수 있습니다.

 

 

 

 

 

 

 

 

©2023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