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레시브 테이블 게임: 금메달을 향해

Please log in to read further chapters

Description

잡지 뒷부분의 "Victors" 부문에서 우리가 상당 시간 고려하는 것과 같은 예외적으로 막대한 지분을 찾고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당신은 플레이어가 테이블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사이드 베팅을 하고 베팅 저명한 동물이 그들의 지원으로 안전놀이터 이동하고 그들은 6자릿수 큰 판돈을 가지고 떠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1 베팅 클럽에서 제공될 수 있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쇼입니다. 마찬가지로 기억하세요. 베터는 이 엄청난 수의 게임에 사이드 베팅을 해야 지속적으로 막대한 판돈을 창출할 수 있는 모든 기본 특성을 갖게 됩니다. 당신은 막대한 현금으로 당신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타고 라이센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3개의 구별할 수 없는 조사된 내기를 하고 3개의 카드를 관리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근본적인 내기를 되돌리거나 "내버려 두십시오."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사회 클래스 카드가 관리됩니다. 그러나 다시 플레이어는 후속 내기를 당기거나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다음 영역 이후 플레이어는 5장의 카드 포커 패와 나머지 베팅으로 지불됩니다. 플레이어는 보상 테이블에 따라 손의 가치에 의해 완전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쓰리 카드 포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는 세 장의 카드를 받습니다. 어쨌든 당신은 여기 포커 상인과 대결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핸드 전에 베팅을 하고 얼마 후 핸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다른 총액을 베팅하거나 베팅을 하지 않고 오버레이를 할 수 있지만 베팅을 잃을 수 있습니다. 핵심은 공급업체가 기본적으로 플레이할 주권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활동이 없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의 힘에 대해 생각하면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 카드 포커

이 게임은 3장의 카드 사촌처럼 보이지만 플레이어는 진정으로 5장의 카드를 뒤집어 놓고 최고의 4장의 카드 패를 계획합니다. 벤더는 앞면이 위로 향한 상태로 6장의 카드를 지시받고 최고의 4장의 카드 패를 만듭니다. 이 게임에서 판매자는 자격을 얻기 위해 특정 손을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터무니없는 텍사스 홀덤

이 게임은 표준 텍사스 홀덤처럼 보이지만 반대로 포커룸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는 반대로 노골적으로 진정으로 무서운 표준을 위해 공급업체와 대결합니다. 플레이어는 전반적인 관점에서 레몬, 턴 및 스트림으로 최고의 포커 핸드를 만들 것으로 기대하지만 도중에 특정 상을 받을 수 있는 진입로가 될 것입니다.

 

 

Copyright 2018 © All rights Reserved. 토토궁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
No comments yet